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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ense 3rd .......!!!)

기술사 K 2024. 10. 17. 06: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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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익극대화를 위한 포스팅 노하우 "

 
===========>   수익극대화를 위한
3가지 방법  <==================

1. 첫번째 공략법 ------- 포털 검색결과 노출 최대화
  : 내 블로그를 검색포털( 네이버, 구글, 다음 등)에 등록하여 검색 노출의 범위를 넓힌다네
 
- 회원가이 및 내 블로그 등록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https://searchadvisor.naver.com)
- 블로그 소유확인 및 HTML 태그 복사 : 네이버측에서 블로그의 실제 소유주인지 여부 확인
: 화면이 나오면 ' HTML 태그 항목선택--->' 메타태그'  내용을 복사해서 홈페이지에 붙인다
-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HTML 등록하기 편집 : 내스토리 관리화면----> 꾸미기메뉴 ----> 스킨편집을 클릭
----> html편집에서  ----> 메타태그 복사내용을---->'메타네임(meta name...)이라고 쓰인 부분에 가서 붙여넣기 후 저장을 (우측상단)한다
- 이제 네이버 ' 블로그 소유화인 화면에서 '소유확인'을 클릭하면 소유확인 여부 팝업창을 보면 된다(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등록이 완료됨)
===> 내 블로그 주소를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해주면 내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긁어가서 네이버 검색결과에 빠르게 노출시켜주기 때문에 효과적이다.(구글이나, 다음 웹마스터도구에서도 이와 유사하게 내 블로그를 등록한다)
  
2. 두번째 공략법 -------최적의 키워드 선정 
  : 내 블로그 포스팅 노출을 늘리기 위한 가장 중요한 것은 포스팅 제목(키워드) 선정에 있다
 
- 검색통계 기준으로 키워드를 선별한다
: 포스팅 제목을 어떻게 정해야 검색포털에서 내 포스팅을 최대한 노출시켜 줄까......?
이것을 알아내는 것이 애드센스 광고수익 극대화의 지금길이다. 이때 가장좋은 공략법은 사람들의 관심이 많으면서 경쟁이 적은 키워드를 찾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네이버 검색 시스템을 기준으로 키워드를 찾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가장중요함<==========

- 네이버 검색기준 포스팅 키워드 선정방법(순서)-
: 네이버 메인화면 하단의 ' 비즈니스,광고' 항목 클긱-----> 네이버 광고에 들어간다------> 검색광고 항목 클릭
광고주 신규가입을 하고 로그인해서 광고시스템으로 들어간다(유료가 아님으로 걱정 뚝~~~~~~~~~~)
===> 네이버 광고 시스템에 들어가서 도구--->키워드도구---->관심키워드 입력(띄어쓰기 구분이 없으므로 모두 붙여쓰기함)---->조회하기 클릭======> 여기서 눈여겨 봐야 할 항목은 ' 월간 검색수 ' 를 클릭하면  모바일 또는 PC의 검색수를 정렬해서 볼수 있다.
기억할 점은 월간 검색수가 많다고 무조건 좋은 키워드가 아니라는 것이다. 검색수가 많으면 그만큼 경쟁이 심해서 상위에 노출되기가 더욱 어려워지기 때문이다. 이런 검색과정을 통해 처음에 생각했던 키워드보다 더 좋은 연관키워드가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해당 키워드의 월간 검색수가 얼마나 많은 지도 알게된다. 이런식으로 포스팅에서 전략적으로 활용할 키워드를 찾아나가는 것이 중요하다
아래는 아주 유용한 키워드 검색과 조회수 분석 사이트로 굉장한 도움을 줄것임을 확신한다.
**** 블랙키위 : https://blackkiwi.net 

 

블랙키위 - 키워드 검색량 조회, 분석

내 관심 키워드가 언제 가장 많이 검색되고, 어떤 성향과 특징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blackkiwi.net

***** 카카오 비지니스 : https://business.kakao.com

 

카카오비즈니스

비즈니스, 톡처럼 쉬워지다.

business.kakao.com

 

3. 세번째 공략법 -------키워드 정확성 높이기 
  : 키워드 포스팅을 할때 대부분 간롸하는 것이 띄어쓰기다. 의외로 검색포털에서는 띄어쓰기만으로도 검색노출 결과가 상당히 달라질 수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관심 포스팅 키워드를 띄어쓰기 하지 않고 입력시 다양한 키워드가 자동으로 나오는데 이런 키워드들을 '자동완성 검색어'라고 한다.  그 중에서 상위에 있는 키워드형식이 검색결과 노출에 좋아는 것을 유추할 수 있다.
 
중심 키워드를 선정했다면 해당 키워드에 대한 네이버 광고 시스템 키워드도구를 활용해서 '월별 검색수 추이' 즉 시기적으로 이 키워드가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해봄으로서 키워드에 대한 정확성을 높일수 있다
 
결과를 살펴보면 1년중 어느월에 해당 키워드 검색수가 가장 많이 나타나고, PC 와 모바일에서 검색수의 어떤 빈도가 있는지 남성이나 여성의 검색여부 연령대별 검색여부등 이런 분석을 통해 포스팅을 하기전에 키어드를 사용하기에 적당한 시기인지 또 누구를 대상으로 포스팅해야 할지를 결정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포스팅에 사용할 키워드를 무조건 사용하기 보다는 네이버 검색결과 화면에서 블로그영역이 상위에 뜨는지를 반드시 확인해보고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블로그영역이 검색결과 첫번째나 두번째영역 정도에 위치한다면 좋은 키워드이다. 반면에 세변째 이하 영역에 뜨는 키워드라면 과감히 버려야한다
 
==> 검색영역 노출순서를 중요시하는 데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다. 검색포털에서 사람의 시선이 집중되는 부위를 연구해보면 집중도가 클수록 사람들의 시선이 화면 좌측 상단에 집중된다는 사실이다. 사람들은 검색했을 때 가장 치상위 영역에 있는 글을 뇌로 받아들이고 두번째 세번째 영역부터는 받아들이는 경향이 점차 줄어든다는 사실이다.
 
따라서 우리는 검색결과화면에서 블로그영역이 최사위에 노출되는 키워드를 계속 찾아야 하고 그런 키워드를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전략이 된다.
일단 400개 포스팅을 해내 겠다는 생각으로
나가고 있습니다
 
 
 
====>>> Q and A
Q----> 책에서 얘기한 임계점 포스팅 개수인 400개를 기준으로 최고의 노력을 기울여 1일 3개씩 꾸준히 5개월간 폿팅을 하면 포스팅 수가 450개가 된다. 
A-----> 수익 극대화를 추구한다면 하루 3개 이상 포스팅이 무조건 좋다
하지만 수량이 많아진다고 포스팅의 질적 수준이 떨어지면 안된다 양질의 콘텐츠를 업로드 하기 위해 여유시간에 2~4 개 이상 몰아서 써놓고 예약을 걸어놓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 >>>> 이후 실제적인 방법에 대해 계속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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