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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dsense 4th .......!!!)

기술사 K 2024. 10. 19. 23: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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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드센스 수익률 높이는 상위 0.1% 노하우 "

 
===========>   수익극대화를 위한
5가지 방법  <==================

1. 첫번째 공략법 ------- 타 블로그 분석하기
  : 다른사람의 티스토리 블로그들을 방문해 봐야한다. 어떤 식으로 광고를 넣었는지 살펴보고, 이를 토대로 나는 어떻게 작성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
 
- 어떤 주제와 키워드를 선택할지를 신중히 고민
- 포스팅을 어떤 내용과 구조로 작성할 지 고민
- 같은 주제라도 어떤 키워드를 쓰느냐에 따라 유입되는 트래픽 양은 다르다. 그만큼 키워드의 선택과 전략이 중요하다
<< 높은 애드센스 수익 검토방법 >>

어떤 내용을 쓸 것인가 (주제선정 및 자료조사) 
어떤 키워드를 쓸 것인가(제목선정) 
검색 포털의 결과는 어느 위치인가(블로그가 상단에 있는가) 
경쟁 블로그들은 어떤 키워드를 썼고, 포스팅 내 몇 개의 키워드가 들어갔는가 
포스팅 작성시 키워드 개수 
애드센스 광고수익 전환율 검토 
반복하면서 지속 발전 

 
 
2. 두번째 공략법 ------- 키워드 정확성을 더 높여보기
  : 월간 검색량이 너무 많거나 반대로 너무 적은 키워드는  사용해서는 안된다.
키워드 검색수가 너무 많다는 것은 그 키워드로 작성된 포스팅이 상당히 많다는 뜻이다
 
- 특정 키워드로 네이버 검색결과 포스팅의 작성시기가 '19년6월, '18년 12월, '17년 8월...이런식으로 뜨문뜨문 작성되어 있다면 그 키워드는 노출 가능성이 있는 유망 키워드로 새로 올라오는 포스팅이 많지 않기때문에 상단에 오래 머물 수 있다.
(  롱테일 전략 : 많은 사람이 찾지는 않지만, 찾는 사람들이 계속 있어서 지속적인 수입이 발생하는 틈새수요)

  
3. 세번째 공략법 -------검색상위노출에 기여하는 3가지 절대공식 
  : 상위노출은 곧 수익이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한다면 무조건 상위노출을 목표로 해야함
 
- 포스팅이 담고 있는 컨텐츠의 양
: 네이버, 다음의 검색영역 상위노출의 우선순위는 결국 포스팅이 가진 정보의 양에 기초함.
  (포스팅의 양이란 키워드 개수, 텍스트의 개수, 사진 및 동영상의 개수)
 
- 방문자의 체류시간
: 네이버, 다음, 구글 같은 대형 검색포털은 통계로보을 이용해서 블로그 방문자들의 체류시간과 이탈률을 따진다. 블로그에 방문한 사람들이 방문하자마자 바로 이탈하는 경우 검색포털은 해당 포스팅의 정보가 부실하거나 사람들에게 불필요하다고 판단함.
공식적인것은 아니지만 최소 20초 이상은 체류시간을 유지하도록 해야하며
늘리는 방법은 포스팅이 담고 있는 정보의 양이며 정보의 품질을 높여야 함.
 
4. 네번째 공략법 -------블로그 내 전체 포스팅 개수 
  : 포스팅 내 포함된 정보의 양뿐만 아니라 해당 블로그가 가지고 있는 전체 포스팅의 총량도 중요함
 
- 전체포스팅 총량의 중요성
: 네이버, 다음, 구글드의  검색포털은 블로그가 가지고 있는 포스팅 총량이 많은 수록 해당 블로그가 꾸준히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블로그라고 인식함.
 
블로그 트래픽 조사기관의 조사결과 포스팅 개수가 최소 400개가 넘는 경우에 방문자 트래픽이 급상승하는 것으로 나타남.
======== > 가장 중요함 <==========

 
5. 다섯번째 공략법 -------블로그 예약기능 활용하기 
  : 오늘 작성해야 할 포스팅을 뒤로 미루지 않기 위해 미리 포스팅을 작성해놓고 예약기능을 활용하는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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